2015년 5월 27일 수요일

망고시즌이 돌아 왔습니다!! 망고효능 알고 먹읍시다!!




구어바 구어바 망고가 유혹하네~~

망고 시즌이 드디어 왔네요

망고는 5월에서 10월이 시즌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은 약간 떫은맛이 있는거 같구요

더울수록 더욱 맛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길거리나 마트에서 망고 흔하게 구할수 있구

날이 더워서 요즘 카페에서 파는 팥빙수에도 망고빙수가 유행하고

슈퍼에서는 망고음료, 망고아이스크림

망고가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는 이시점에서

우리가 망고를 먹어야 하는 이유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머 일단 기본적인 이유는 달달하고 맛있다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깊게 들어가 보면 망고는 우리몸에 여러가지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섬유질이 풍부해서 소화기관에도 도움을 주고 , 비타민 a 풍부!!



그리고 요게 핵심!! 카로틴이란 성분인데요

피부건강에 좋긴때문에 푸석푸석한 피부, 건조한 머릿결에도 좋구요

발암물질 억제한다고 합니다!! 각종 암에도 매우 훌륭한 과일이네요

몸에 좋다 생각하고 먹으면 더 몸이 좋아지지 않을까요??

이상 망고효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